관절염은 더 이상 여러분을 다치게 할 필요가 없다

관절염은 더 이상 여러분을 다치게 할 필요가 없다

관절염은 더 이상 여러분을 다치게 할 필요가 없다

최근 몇 년간 관절염 환자가 크게 증가했다.

관절에 염증이 생겨 몸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불편해지는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이 글에서는 관절염에 대처하는 몇 가지 유용한 방법에 대해 논의하여 한 사람이 좋은 삶의 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운동할 때 낡은 신발을 신지 마라.

수명이 다한 신발은 체중이 고르지 않게 분산되는 원인이 된다.

그것들은 또한 관절과 다리의 다른 문제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운동화 바닥이 울퉁불퉁해진 것을 알아차리는 즉시 운동화를 교체해 최상의 결과를 얻는 것이 필수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관절염이 있다면 불편한 신발과 발뒤꿈치를 피하라.

관절염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면, 불편한 신발 한 켤레는 관절염의 영향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좋은 옵션은 적당한 지지대를 제공하는 잘 맞는 운동화 한 켤레를 사는 것이다.

차가운 치료와 뜨거운 치료를 모두 시행하십시오.

당신의 관절이 정말로 통증을 느낄 때, 번갈아 온도는 통증을 완화시키고 붓기를 가라앉히는 데 정말로 효과가 있다.

결빙이나 난방을 할 때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치료법을 적용할 때 절제하십시오.

하루에 최대 두 번 시도하십시오.

담배는 유연성이 떨어지고 관절염의 발광을 일으킬 수 있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비록 흡연 습관을 고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그것이 관절염을 개선시킬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동기일 수도 있다.

네가 도울 수 있다면 네 고통을 다루는 데 진통제가 필요하지 않아.

많은 진통제들이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의사의 권고를 받은 경우 지시된 대로만 복용하십시오.

매일매일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디자인하여 관절과 근육을 최대한 탄력있게 유지하십시오.

관절염 환자 중에는 유연성이 떨어져 관절염의 영향을 악화시키고 이동성을 더욱 제한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한다면, 여러분의 관절도 좋은 상태로 남아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몸의 가장 낮은 부분에서 위로 이동한다.

일시적인 안도감을 위해 촉촉한 발열 패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관절염 통증이 심하고 정상적 기능 발휘를 방해할 경우 촉촉한 열을 제공하는 발열 패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진통에 대해 상의하기 위해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을 약속을 잡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하지만, 난방 패드는 짧은 시간 동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것이다.

단백질은 관절염에 중요하다.

관절염에 걸렸을 때는 몸에 단백질이 더 필요하므로 반드시 많이 섭취해야 한다.

채식주의자들은 특히 이것을 염두에 두고 식단에서 적절한 수준의 단백질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혈액 검사에서 결함이 있는지 확인하라고 해.

비타민 B-12는 낮에 일어나는 플레어 업과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매우 중요한 영양소다.

비타민을 섭취하고 규칙적으로 수치를 체크하여 통증이나 다른 관절염 증상의 위험을 줄이십시오.

관절염의 고통에 몸부림친다면, 성공적인 접근의 결정적인 요소는 자신을 지지하는 개인들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이다.

당신을 부양하기 위해서는 전문가, 친구, 그리고 가족이 필요하다.

비슷한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거주지와 가까운 지원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그들의 경험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앞에서 논했듯이 관절염은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

가능한 이유로는 노령화 인구와 적절한 영양과 운동을 포함하지 않는다.

여기서 발견한 몇 가지 팁은 여러분이 이 심각한 고통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마도 그것들이 일어나기도 전에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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