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비타민과 보충제를 드십니까? 비타민과 미네랄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아십니까? 아무리 많이 알고 있어도 더 많은 학습에 열려 있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면 운동에서 더 빨리 회복할 수 있고,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키우는 동안 신체가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서로 잘 듣는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해.

예를 들어, 칼슘과 철분은 좋은 친구가 아니다.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유제품을 섭취하기 전이나 이후 30분 이상 섭취하지 마십시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식사 시간 전후로 복용 일정을 잡으십시오.

예를 들어 비타민 E, A, K가 모두 적용된다.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먹는 음식에 지방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것들은 가장 효과가 좋다.

적혈구를 쌓으려면 철분이 필요하다.

적혈구는 산소를 몸 구석구석까지 운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성만을 위한 철분 보충제가 있다.

피로나 호흡곤란을 겪고 있다면 식단에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서 비타민과 미네랄은 더 나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 나은 건강은 또한 의료비를 절약할 수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주고 진료실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이다.

우리는 항상 건강해지려고 노력하지만, 때로는 우리의 예산에 포함되지 않을 때도 있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에 정말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비타민 A는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춘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면 당신에게 매우 안 좋을 수 있다.

비타민 A를 섭취하기에 좋은 장소로는 호박, 당근, 그리고 짙은 잎이 나는 채소들이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은 과거에 비해 지금 더 중요하다.

당신은 이것들을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고 그것들은 당신의 건강에 매우 이롭다.

이러한 영양소들은 높은 품질의 보충제를 섭취함으로써 당신의 식단에서 대체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사람들은 이 보조식품들이 못과 털의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생각한다.

폐경 후 여성의 경우 이러한 비타민에는 철분이 너무 많이 함유되어 있다.

통조림과 달리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는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건강한 선택으로 채워진 식단을 섭취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몸이 최고 수준으로 기능하는데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받을 수 있다.

비타민에 관한 모든 정보의 출처가 무엇인지를 항상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당신의 건강은 그들의 이익만큼 회사에 중요하지 않다.

따라서 회사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보충제에 대해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이 관련된 곳에는, 사람들이 검토할 수 있는 정보가 꽤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영양소가 건강에 필수적인지, 어떤 영양소를 사용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이 충고를 사용해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