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지금 알아야 할 사항

비타민: 지금 알아야 할 사항

비타민: 지금 알아야 할 사항

건강한 신체의 비결은 필요한 것을 주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대해 생각하지만, 그들은 몸의 비타민과 미네랄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학습 곡선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다음 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이해를 해줄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어떻게 서로 작용하는가? 철은 비타민C와 함께 잘 흡수되지만 칼슘에 의해 흡수가 억제된다.

서로 잘 반응하지 않는 두 가지 형태의 영양소를 갖지 않도록 하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살기 위해서는 식사 때마다 섭취해야 할 미네랄과 비타민이 일정량 있다.

최소한 하루에 5개의 과일과 채소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의 식단이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보충제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지방이 든 어떤 보충제라도 배부르게 먹어야 한다.

예를 들어 비타민 A, E, K는 공복에 복용할 때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

이러한 지방 수용성 비타민은 지방이 적절하게 흡수되어야 한다.

비타민 B2 또는 리보플라빈은 유제품, 바나나, 콩,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결핍은 당신의 피부결을 감소시킬 것이다.

리보플라빈을 충분히 섭취한 환자들은 손목터널증후군, 암, 빈혈, 백내장 발병 위험이 감소할 수 있다.

건강하게 먹는 것은 비싸다.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소비하는 정크 푸드를 더 잘 태우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원래 하던 대로 활동하도록 도울 수 있다.

폐경이 되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자제한다.

때때로, 여성들은 손톱과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것을 돕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안전하지만, 그들은 종종 갱년기 이후의 여성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의사에게 비타민과 미네랄의 결핍을 확인하기 위해 신체 검사를 해달라고 요청하라.

너는 어떤 결점이라도 먼저 고쳐야 할 것이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주의하십시오.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그것은 극도로 위험하고 무리하면 일어난다.

이들 중 일부는 실제로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B12는 특히 나이가 들수록 어떤 사람들에게는 흡수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많이 먹어볼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다 흡수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수준이 적절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라.

밤에는 육류와 함께 생야채를 먹어라.

요리를 할 때 음식의 비타민을 줄일 수 있다.

채소를 찌는 것은 비타민을 제거하지 않고 요리하는 한 방법이다.

얼린 채소는 너무 익지 않는 한 여전히 이상적이다.

찐 야채나 생 야채가 가장 좋다.

요리는 음식에서 비타민을 제거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채소를 찌는 것인데, 이것은 이러한 영양소들을 많이 보존할 것이기 때문이다.

냉동 야채에는 중요한 비타민과 영양소도 포함되어 있지만, 너무 익혀서는 안 된다.

매일 식단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좋은 영양소는 아마씨 기름과 강황이다.

그것들은 염증을 줄이고 당신을 건강하게 해 준다.

아마씨 기름은 심장, 뇌, 관절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복용하고 있는 비타민 병 위의 지시사항을 읽고, 편지에 따르십시오.

당신은 어떤 비타민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메스꺼움이 생길 수 있는 반면, 다른 비타민들은 음식 없이 섭취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잠재적인 음극 상호작용 경고에 대한 모든 라벨을 읽으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몸이기 때문에 무엇이 필요한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은 그들의 장점을 이용하기 전에 올바른 영양소와 비타민이 여러분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를 활용하고 학습을 계속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최적의 건강을 얻는 데 더 가까워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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